이커머스업계가 상표 출시 및 신규 판매 등으로 프리미엄·럭셔리 상품들을 강화한다.
쿠팡은 앞서 기존 로켓럭셔리 서비스를 확대 개편해 지난해 10월 알럭스를 론칭했다.
컬리도 명품 브랜드 판매에 나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 설 맞아 온라인 영세 가맹점 결제수수료 3주간 무료
[시황-마감] 코스피 0.03% 상승, 코스닥 0.54% 상승, 비트코인 전일대비 -2.11% 하락중
'5연패 탈출 선봉' KCC 이근휘 "이번 3점 슛 콘테스트도 우승하고파"
"지금이 변화의 마지막 기회"…신동빈 롯데 회장, 고강도 쇄신 주문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