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문화원, 2025 신년 하례식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공주문화원, 2025 신년 하례식 개최

공주문화원(원장 이일주)는 7일 공주시 관내 주요기관장 및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신년 하례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하례회에는 이일주 문화원장을 비롯해 최원철 공주시장 임달희 공주시의회 의장, 충남도의회 고광철·박기영·박미옥 의원, 공주시의회 이용성 부의장,이상표·윤구병·김권한·임규연·구본길·강현철·송열월 의원 등 대전지방법원공주지원 김진선 지원장, 정재일 공주경찰서장, 등 각급 기관장과 유지지 등 150여명이 참석 덕담을 나눴다.

이날 이일주 문화원장은 "지난해 개원 70주년을 맞이해 많은 일을 추진해왔다"며 "특히, 올해는 계룡산을 세계 복합유산으로 등재를 추진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말하고시민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최원철 공주시장은 "올해의 화두는 시민들과 함께 공주의 큰 발전과 성과를 일궈내자는 의미로'수도거성(水到渠成)으로 정했다"라며 "백제문화촌 조성사업이 충남도 균형발전 사업에 선정돼 400억원 투자돼 명실공히 관광의 도시로 거듭날 전망이다"말하고 시민들의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