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클럽 중 3개 브랜드는 올리브영 연매출이 1,000억원을 넘어섰다.
특히 100억 클럽 입성 2년 만에 연매출 1,000억을 넘긴 토리든은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이후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며 성장했다.
올리브영 MD와 협력사가 함께 상품 기획에 대해 협의하고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클린뷰티 브랜드의 2024년 올리브영 매출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51%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포커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