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브랜드로 생활체육 지원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브랜드로 생활체육 지원 강화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를 통해 실내클라이밍 대회 후원과 러닝, 풋살, 댄스동아리 등 대학생 및 사회인 동호회를 지원해왔다.

지난해에는 스포츠 큐레이팅 플랫폼 '우리그라운드'와 함께 '2024 셀렉스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를 개최했으며, 10~50대 1200여 명이 참가한 이 대회에서 참가자 기념품과 1~3위 시상품을 제공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는 고객과 평생을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서 올해도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체육 활동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