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례 간소화, 실속 선물" GS샵, 新명절 풍경 담은 설 마케팅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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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 간소화, 실속 선물" GS샵, 新명절 풍경 담은 설 마케팅 돌입

최근 명절에는 ▲차례(茶禮)를 간소화하고 ▲가족 모임은 가급적 하루 일정으로 마무리한 뒤 휴식에 집중하며 ▲음식은 간편식과 같은 반조리 식품이나 완제품을 이용하고 ▲선물 경우 가족이나 친척에게는 5만원~10만원대 과일이나 고기류, 그 외 지인에게는 2만원~3만원대 참치, 김 등 실속 선물세트 등 기준 금액을 정하고 선물하는 것으로 확인했다.

가족모임 일정이 간소화된 것을 토대로 선물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상해 ‘선물하기’ 적립금을 마련했다.

명절마다 과일 선물로 인기가 높은 ‘산지애 블랙 라벨 사과 세트’를 오는 17일 단 하루 방송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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