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설 마케팅 돌입…"명절모임 간소화 영향으로 선물 수요 늘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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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설 마케팅 돌입…"명절모임 간소화 영향으로 선물 수요 늘 것"

GS샵이 45~54세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심층 인터뷰 결과 최근 명절은 차례와 가족 모임이 하루 일정으로 간소화됐으며 음식은 반조리나 완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선물은 가족이나 친척에게는 5~10만 원대 과일과 고기류를, 지인에게는 2~3만 원대 참치와 김 등 실속 선물세트를 주로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2만원대 상품으로 전라도청년 참기름 세트, 일상미당 콩쑥개떡 선물세트, 성경김 종합 선물세트를, 5만원대는 귤메달 제주 천혜향 선물세트, 한율 빨간쌀 보습 탄력 화장품 2종 세트 등을 준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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