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첫 선을 보인 미노스 바나나우유는 '바나나우유의 클래식'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다가 2012년 단종됐다.
서울우유는 과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트렌드와 단종 제품의 재출시를 원하는 '보이슈머'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재출시를 결정했다.
서울우유는 대형마트와 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미노스 바나나우유를 판매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