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가격이 최근 10년간 60% 이상 상승하는 등 서민 음식 가격도 크게 오르면서 소비 침체가 지속되는 중이다.
실제로 롯데GRS의 롯데리아는 매장 수익성 강화를 위한 '리노베이션(Re-Innovation)' 전략으로 재오픈한 매장들이 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2월 첫 리뉴얼 오픈한 롯데리아 '구로디지털역점'은 리뉴얼 전 대비 고객 수와 매출액이 올해 11월까지 각각 13%, 10%씩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