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David Fu 지사장, 이하 에이수스)가 인텔의 새로운 데스크톱 프로세서 ‘인텔 코어 울트라 200S 시리즈’를 지원하는 Z890 기반의 메인보드 시리즈에 이어 B860 기반의 ROG Strix, TUF Gaming, PRIME 메인보드 시리즈를 공개했다.
PRIME 메인보드 시리즈는 메인보드에 필수적인 기능을 포함해 합리적인 PC 시스템 구축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안정성과 범용성을 기반으로 구성돼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가 요구하는 전력 공급 성능과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에이수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 김기범 매니저는 “에이수스는 인텔 코어 울트라 200S 시리즈 프로세서를 위해 Z890에 이어 B860을 기반으로 ROG Strix, TUF Gaming, PRIME 등의 메인보드 라인업을 선보여 다양한 형태로 PC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용자가 폭넓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인텔이 가진 프로세서 성능과 더불어 수준 높은 퀄리티, 편의성과 다기능으로 무장한 에이수스 메인보드를 공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플릭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