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는 광고 효율성 높여주는 도구, 인간 역할이 필수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AI는 광고 효율성 높여주는 도구, 인간 역할이 필수적”

보고서에 따르면, AI는 광고 효율성을 높여주는 유용한 도구로 작용하지만, 소비자 심리 분석과 감성적 사고를 접목시키는 데 있어서는 여전히 인간의 역할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연구진은 AI가 광고 프로세스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하고, 각 단계에서의 활용 사례를 제시했다.

‘광고 제작’ 단계에서는 광고 문구 및 동영상 제작 자동화에 AI가 활용되며, ‘광고 효과 분석’ 단계에서는 대규모 데이터를 처리하고 예측 분석을 통해 광고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