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층 변화' 몽벨코리아, MZ세대 공략... 다운제품 품절 행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객층 변화' 몽벨코리아, MZ세대 공략... 다운제품 품절 행렬

몽벨코리아 관계자는 "아웃도어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고프코어(Gorpcore) 트렌드에 발맞춰, 2030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과 고객 변화에 맞춰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라며 "현재 2030 세대가 전체 고객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기 제품들은 오픈런 현상을 나타내며 빠르게 품절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고, 팝업스토어 방문객 중 80% 이상이 2030 세대로 확인되면서 고객 연령층에서도 뚜렷한 변화가 확인됐다.

노영찬 대표이사는 "앞으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하되, 새로운 소비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며 "기능성과 트렌드를 모두 아우르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