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일본에서 만난 BYD··· ‘수입차 무덤’에 깃발 꽂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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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일본에서 만난 BYD··· ‘수입차 무덤’에 깃발 꽂다

대표 모델인 아토 3(Atto 3)와 신형 전기 세단 씰(Seal)이 중앙 무대에 자리 잡고 있었고 방문객들은 차량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었다.

특히 고령층 고객들이 ‘합리적이다’라는 반응을 많이 보입니다." 매장에서 만난 예비 BYD 전기차 고객의 말처럼 BYD는 일본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시장에 적합한 전략을 세운 듯했다.

일본 자동차 시장은 ‘수입차의 무덤’이라 불릴 만큼 자국산 브랜드의 점유율이 90%를 넘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여성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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