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숏티'로 매출 3배↑…TV앱과 모바일앱도 연계 예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쇼핑엔티, '숏티'로 매출 3배↑…TV앱과 모바일앱도 연계 예정

쇼핑엔티가 숏폼 콘텐츠 '숏티'를 도입한 후 매출이 약 3배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12월 ‘잘풀리는집 련 90롤세트’를TV앱과 모바일앱 메인에 동시 노출하자 TV앱에 단독 노출했을 때에 비해 순주문액이 2배 이상 늘었다.

한상욱 쇼핑엔티 대표이사는 “짧은 영상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도입한 숏티가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숏티의 경쟁력을 확인한 만큼 TV앱과 모바일앱을 연계하는 등 상품 노출을 강화해 MZ 고객 확보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