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는 올해 업계를 전망하며 ▲자전거 대중화(Popularity) ▲이용 접근성 확대(Accessibility) ▲안전 이슈 증가에 따른 제품 관리(Care) ▲품질의 우수성(Excellence) 등 네 가지를 자전거 소비 흐름이 반영된 주요 키워드로 꼽았다.
대중화에 따라 자전거 이용 접근성이 확대되면서 체계적인 A/S 시스템이 중요한 자전거 구매 고려 요소로 떠오를 것으로 예측했다.
자전거 시장이 확대되면서 제품 안전성이 새로운 화두로 떠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