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지난 5일 광명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2025 HLE 팬페스트’ 현장에서 신규 마케팅 슬로건 ‘그레이트 챌린저스’와 신규 유니폼과 재킷을 공개했다.
지난해 창단 후 첫 우승이라는 과업을 달성한 후에도 멈추지 않고 2025 시즌에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 가겠다는 한화생명e스포츠만의 담대한 포부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유니폼 2종과 재킷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공식 의류 후원사인 ‘윌비 플레이’와 협업해 제작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