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지난 2021년 처음 선보인 초저가 자체브랜드상품(PB) '득템 시리즈' 고물가 시대에 큰 호응을 얻으며 누적 5000개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일례로 '통닭다리 훈제 득템'은 작년 1월 출시 이후 약 180만 개가 팔리며 냉장 안주류 전체 상품 중 판매 1위에 등극하는 등 매출 호조가 지속돼 왔다.
이처럼 높은 인기에 맞춰 CU 득템 시리즈는 지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총 60여 종이 출시됐으며 꾸준히 그 라인업을 넓히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