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올해 설 선물세트 가운데 3만원 이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견과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시작한 지난달 12일부터 이달 2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견과 세트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25% 늘었다.
박유승 롯데마트·슈퍼 그레인앤에그(Grain&Egg)팀 상품기획자(MD)는 "'웰니스'(웰빙+피트니스) 트렌드 속에 견과류 선물세트 수요가 많이 늘었다"며 "앞으로 선물세트 외에 건강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견과 상품으로 소비자 수요를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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