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내수 경쟁에...‘해외 공략’ 나서는 중저가형 커피 브랜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치열한 내수 경쟁에...‘해외 공략’ 나서는 중저가형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도 지난해 5월 몽골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메가MGC커피는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의 포화 상태로 인해 해외 시장으로 눈길을 돌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이 계속 늘어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에 업계에서는 꾸준히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메가커피도 1호점을 시작으로 2, 3호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향후 아시아와 미주 지역까지 진출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