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매년 두 차례 정기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2022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총 524회 운영된 이 헌혈 버스는 1만6754명의 헌혈을 지원하며 임직원과 함께 지역사회의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은 장기간 보관이 어려운 혈액의 적정 보유량 수급을 위해서는 꾸준한 헌혈이 필수적이라며, 추운 겨울 임직원들의 따뜻한 온기를 담은 캠페인을 통해 생명 나눔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었고,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저스트 이코노믹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