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아파트’ 전략으로 3년 연속 매출 성장 기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플러스 “‘아파트’ 전략으로 3년 연속 매출 성장 기대”

홈플러스는 ‘연관 진열’(Associated display), ‘물가안정’(Price stability), ‘테넌트(Tenant)’ 등 ‘아파트(A.P.T.)’ 전략으로 3년 연속 매출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 11월 새롭게 단장한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은 오픈 일주일 만에 신선식품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최근 다이소와 올리브영 등 2030세대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앵커 테넌트를 다수 입점시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