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은 지난해 12월 3~15일 홍콩 침사추이에서 ‘메디큐브’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일평균 억 단위 매출을 올렸다고 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팝업에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부스터 프로 등 에이피알의 2세대 뷰티 디바이스와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을 소개했다.
에이피알은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인접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