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개선 과제를 지속적으로 도출해 해결하는 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이번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 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유대희 본부장은 “NS홈쇼핑은 고객 문의 사항과 개선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소비자 권익 제고를 넘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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