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오징어게임 공개 직전 넷플릭스와 멤버십 제휴를 맺는 등 관련 마케팅을 강화했고, 카카오는 오징어게임과 캐릭터 지식재산권(IP) 협업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오징어게임2가 전작인 시즌1을 넘어서는 역대급 흥행을 보이고 있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12월 넷째 주(23∼29일) '오징어 게임2'의 시청 시간이 4억8760만 시간으로 집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