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새해를 맞아 인생 첫 응봉산 등반에 도전한 은우,정우 형제와 붕어빵 부자인 강재준과4개월 현조가 첫 등장하며2025년을 기운차게 열었다.
KBS 2TV ‘슈돌’(연출 김영민) 555회는‘푸른 뱀의 해엔 행복 가득,사랑 가득’편으로3MC박수홍,최지우,안영미와 슈퍼맨 강재준,김준호가 함께했다.이중 개그맨 강재준과 그의 아들4개월 현조가 첫 등장해 붕어빵 외모로 강렬한 유전자의 힘으로 웃음을 선사했다.김준호,은우,정우 삼부자는2025년을 맞아 생애 첫 등산과 만두 빚기 도전에 성공해 새해부터 성큼 성장한 모습으로 흐뭇함을 자아냈다.
방송 후 각종SNS와 커뮤니티에서는“강재준이랑 현조 볼 때마다 넘 웃김.부자가 어쩜 저리 똑같은지.강재준도 신기하듯”, “현조를‘슈돌’에서 보다니.넘 반갑다”, “현조 분유 먹고 있는 거 보면 강재준이 밥 먹고 있는 것 같음”, “작년에 사랑스러운 아기 은우가 멋진 형아가 되는 모습 보면서 많이 웃었는데 올해도 기대됨”, “정우는 안겨만 있어도 서 있어도 침을 흘려도 귀엽기만 함”, “정우 양손 공손히 모으고 컵 들고 있는 거 넘 귀엽다”, “정우 말이 점점 느네.기특해”등 애정 가득한 반응이 이어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