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구름 둘러싸인 오프라인 유통업계…2025년 키워드는 ‘3R’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먹구름 둘러싸인 오프라인 유통업계…2025년 키워드는 ‘3R’

올해 오프라인 유통업계의 경영 키워드는 체질개선( R enovation)·구조조정( R estructuring)·비용 절감( R eduction) 등 ‘3R’로 정리된다.

신세계그룹 역시 지난해 부진했던 오프라인 유통사업 회복이 절실한 상황이다.

백화점 대신 쇼핑몰, 경험 위주 대형마트 등 기존 업태에 변화를 주는 식으로 체질개선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