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1등 고객 만족이 본업 경쟁력의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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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선+]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1등 고객 만족이 본업 경쟁력의 핵심"

신세계그룹은 2025년 경영 전략의 핵심을 '1등 고객 만족'에 맞추고 본업 강화를 통한 혁신을 추진하겠다고 2일 밝혔다.

정 회장은 본업의 정의에 대해 "오늘의 신세계그룹을 있게 한 성장 엔진"이라며 그 핵심 연료로 '1등 고객'을 꼽았다.

그는 "신세계의 도전들은 우리의 자산이 됐고 고객 삶의 품격을 높였다"며 "신세계를 경험한 고객들은 트렌드 리더가 됐고 절대 과거로 돌아가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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