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그룹이 매출 상승에 따라 그간 성과를 내온 인재들을 중심으로 승진 인사를 시행했다.
에이플러스그룹은 2025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영업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인재들에게 우선적으로 승진 기회를 부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현장] 희비 엇갈린 한국·멕시코…호텔서 응원하는 월드컵 축제
[IPO] 레메디 "차세대 X-ray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할 것"
홈플러스 돈줄 놓고 MBK·메리츠 충돌
'9000피' 다음은 시총 8000조원…반도체 투톱이 쓴 '새 역사'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