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2025 식음료 업계 키워드 ‘Shift(변화)’ 선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유업, 2025 식음료 업계 키워드 ‘Shift(변화)’ 선정

남양유업이 올해 식음료 시장의 핵심 키워드로 'Shift(변화)'를 선정했다고 2일 발표했다.

또한 단백질 보충을 위한 브랜드 ‘테이크핏’의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당 함량을 낮춘 리뉴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지역 특산물을 소비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지역의 독창적인 맛과 품질을 선보이는 제품이 다양해질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