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주 생보협회장 “소비자 신뢰 제고, 사회적 책임 다할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철주 생보협회장 “소비자 신뢰 제고, 사회적 책임 다할 것”

31일 김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생보 산업에서 소비자의 신뢰와 사회적 책임의 이행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조건”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 회장은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합리적으로 생명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다”며 건전하고 공정한 시장 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내외 불확실성 확대로 건전성 관리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만큼 리스크 환경 변화와 건전성 규제 강화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