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한파 오니 고급 아우터 인기 급상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한파 오니 고급 아우터 인기 급상승"

31일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에 따르면 이달 초(12월 1일~10일) 아우터 주문액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40% 신장했다.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점퍼/패딩은 70% 이상 증가했으며, 밍크, 양모 등 퍼(FUR)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에 대한 수요 증가로 재킷 주문액도 20% 늘었다.

또 다른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도 지난 6일 패션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 선보인 ‘구스다운 숏재킷’이 방송 30분 동안 4000세트가 판매됐으며 9일에는 ‘헝가리 구스다운 롱코트’를 기존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4000건이 넘는 주문건수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