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도시락을 구매해 맛을 평가하고 소셜 미디어에 후기를 공유하는 '편의점 도시락 챌린지', 여러 편의점 제품을 조합해 나만의 특별한 음식을 만들고 인증사진을 올리는 '편의점 제품 꿀조합 챌린지', 편의점 제품의 라벨을 한국어로 읽어보는 '한국어 제품 읽기 챌린지', 편의점의 한정 음료를 구매해 맛과 향을 리뷰하는 '특별한 음료 챌린지' 등이 있다.
특별한 음식 정보가 필요한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우리나라 편의점은 자신에게 적합한 식품을 찾기 어려운 곳이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더 포괄적이고 세분된 정보 제공이 이뤄진다면 편의점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더 나은 구매 경험을 제공하며, 한국을 더욱 매력적인 방문지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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