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非국물라면’ 인기···파스타라면 매출 143%↑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플러스, ‘非국물라면’ 인기···파스타라면 매출 143%↑

홈플러스는 올해 3~11월 온라인에서 비국물라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7% 늘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동기간 국물라면 매출 신장률을 6%p 웃도는 수치로 최근 3년간 연평균 성장률에서도 비국물라면이 국물라면보다 4%p 높은 18%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비국물 컵라면(24%) 매출도 국물 컵라면(3%) 대비 8배가량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