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에 레고그룹은 식물 테마 제품군의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보태니컬 컬렉션을 독립적인 '레고 보태니컬(LEGO Botanicals)' 시리즈로 정식 론칭한다.
동백, 모란, 수국, 백합 등 14가지 레고 꽃과 흰색 화병으로 구성된 '꽃꽂이(10345)'는 핀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꽃송이를 분리, 재배치하고 다른 레고 보태니컬 제품과 조합해 특별한 센터피스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