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열풍' 수혜...제로 초코파이 단기간 600만봉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제로 열풍' 수혜...제로 초코파이 단기간 600만봉 판매

롯데웰푸드의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식품 제로열풍에 제대로 탑승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