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수익성 강화 '리노베이션' 전략 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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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수익성 강화 '리노베이션' 전략 통했다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매장 수익성 강화를 위한 '리노베이션' 전략이 성과를 보이고 있다.

우선 지난 2월 첫 리뉴얼 오픈한 롯데리아 '구로디지털역점'은 11월까지 객수는 약 13% 증가했고 매출은 약 10% 늘었다.

희소가치 브랜드인 크리스피크림도넛과 복합 매장으로 재오픈해 신규 고객 창출 유도와 매출 성향에 맞춰 패티 조리 자동화 로봇인 '알파그립'을 도입해 운영한 결과라는 게 롯데GRS 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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