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가운데 27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 Y’ 에서는 송민호가 근무한 주민편익시설 관계자가 A씨가 “10개월 동안 두 번에서 세 번 정도밖에 보지 못했다” 라며 근무 태만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속출하는 송민호 복무 태만 제보들 SBS ‘궁금한 이야기 Y’는 최근 대체 복무 중 근무 태만 논란에 휘말린 송민호에 대해 집중 조명 했습니다.
송민호가 처음 근무한 시설관리공단 의 주차팀 관계자는 "송민호는 지난해 3월 에 들어온 것으로 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 전 매니저의 폭로 이후 방송사 제작진에게 갑질까지 했다? 논란에 대한 MBC의 반응.. (+인성, 주사이모, 인스타, 나혼산)
MZ 조폭의 실체를 조명하는 '갱단과의 전쟁' 조진웅 논란에 내레이션 배우 교체? 재조명되는 조진웅 범죄 이력 (+넷플릭스, 다시보기, SBS, 장현성)
횡령한 성시경 매니저 선처해준 소속사? 피해 주장하다 갑자기 처벌 의사 취소한 진짜 이유 (+콘서트 암표, VIP 티켓, 인스타, 성식영)
박나래 대만 촬영에 '주사 이모' 동행했다? 재조명 되고 있는 과거 방송 장면... (+인스타, 나혼산, 술자리, 위스키,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