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를 앞세운 의류 일괄 제조·유통(SPA) 브랜드 스파오와 뷔페형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퀸즈는 올해 역대 최대 매출액 달성을 눈앞에 뒀고, 대형마트인 킴스클럽 역시 애슐리 메뉴를 간편식으로 내놓으며 선전하고 있다.
가격 경쟁력을 높이려 애슐리퀸즈는 이랜드이츠의 다른 브랜드인 이랜드팜앤푸드와 협업해 공동 구매로 구매 단가를 낮췄다.
델리 바이 애슐리가 출시된 이후 이랜드킴스클럽의 즉석조리식품 분야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세자릿수 증가했다는 게 이랜드의 설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