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이커머스 전략] 시장 지배 확대 '쿠팡·네이버' vs 선택과 집중 'G마켓·11번가·컬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25 이커머스 전략] 시장 지배 확대 '쿠팡·네이버' vs 선택과 집중 'G마켓·11번가·컬리'

내년에 쿠팡과 네이버 양강구도가 예상됨에 따라 중하위권 플랫폼업체들은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돌파구를 찾는 모습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G마켓과 G마켓의 공신력 있는 60만 판매자망을 통해 한국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11번가는 마진이 비교적으로 높은 패션·뷰티에 매진할 예정이며 컬리는 고급화된 뷰티와 식품 큐레이션 1인자로 나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