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기조로 소비 침체가 이어지는 상황 속 외식업계는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 확보에 힘쓴 추세다.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는 올해 새로운 매장 포트폴리오를 수립하고 매장 리뉴얼, 특화 매장 오픈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스페셜 매장 오픈과 함께 노후 매장 리모델링을 진행하며 매장 이용 고객의 만족도도 향상시키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