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친환경농업인연합회, 따뜻한 나눔으로 2024년 마무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양평군친환경농업인연합회, 따뜻한 나눔으로 2024년 마무리

양평군친환경농업연합회는 26일( 관내 5개 출하회, 경기도친환경농업인연합회와 함께 약 1,000만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을 관내 지역아동센터 7개소에 기증했다.

나눔행사 전 진행된 정담회에서 이춘우 양평군친환경농업인연합회장은 “해마다 경기도 친환경농업연합회가 시군 친환경농업인연합회와 함께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친환경농산물을 기부하는 나눔행사가 금년 양평군과 함께하여 감사함을 전한다.오늘 행사처럼 친환경농산물이 지역아동센터나 학교와 함께하는 교류가 많아져 아이들이 친환경농산물을 더 많이 접하면서, 관심가질 수 있는 기회가 많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군 친환경농업인연합회가 경기 친환경농업인연합회와 함께 2024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행사로 이렇게 친환경농산물 나눔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양평은 친환경농업특구로서 누구보다 관심을 가지고 친환경농산물 생산에 앞장서고 있는데, 2025년에는 친환경농업인전국대회를 개최하게 됐다.우리 친환경농업인들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그 가치를 다시한번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장을 마려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와이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