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가 지난 12월9일부터 10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브랜드 이벤트 '달바 트립 in Singapore'를 성황리에 마쳤다.
달바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미국 등 뷰티 선진국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아세안 권역 또한 전년 대비 420% 매출 성장률을 보이며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참석한 이들은 달바의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호텔에 머무르며 글로벌 베스트 셀러 제품인비건 미스트 세럼과 선크림 뿐만 아니라 신제품 비타 라인을 직접 경험하며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