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금융증권대상] DB손보, 소비자 제안 80% 채택···대고객 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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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금융증권대상] DB손보, 소비자 제안 80% 채택···대고객 서비스 개선

올해 제정·선포 14주년을 맞은 행복약속 365는 고객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과 약속이자 회사의 고객서비스를 표현한 것이다.

DB손보는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전사 협의체인 '소비자정책위원회' 운영을 통해 소비자보호 관련 주요 이슈 검토·해결, 불완전판매 제재 관련 심의, 소비자 관점의 불합리한 제도, 프로세스 발굴·개선 등에 나서고 있다.

특히 DB손보는 올해까지 총 1100건이 넘는 고객·소비자 제안사항을 약 80% 이상 채택해 개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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