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본아이에프,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론칭

본아이에프는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대표 메뉴는 흑염소탕과 흑염소전골, 흑염소편백찜, 능이삼계탕, 능이백숙 등이다.

백민선 본아이에프 브랜드기획실장은 “죽을 일상식으로 만든 본죽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오랜 보양식의 대명사 흑염소와 능이삼계탕도 일상과 더 가까운 음식으로서 대중화하겠다”며 “아플 때 가장 먼저 죽을 찾듯이, 지치고 피곤할 때 가장 먼저 찾는 보양식으로서 우리 국민께 기운과 활력을 주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