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민원25’는 현장민원 담당자를 위한 시스템으로, 동에서 접수한 다양한 민원들을 입력하여 전산망을 통해 동(洞)·실무 부서·현장대응팀이 정보공유를 하고 공동으로 민원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동 현장민원 담당자가 여러 민원을 한 번에 입력할 수 있도록 엑셀 서식에 미리 입력해 일괄 업로드하는 기능을 탑재했고, 실무부서 담당자는 ‘내 민원보기’를 활용해 담당자가 답변해야 하는 민원들만 추출해 열람할 수 있다.
현장대응TF는 올해 말까지 지난 10월 말 전수조사 이후 추가 접수된 민원들을 각 동에서 ‘행정민원25’에 모두 입력하고 내년부터는 시스템 기능 개선 및 민원 현장 조사 등 본격적인 현장 대응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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