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보로 운영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 올해 누적 거래액 1,500억 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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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보로 운영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 올해 누적 거래액 1,500억 원 돌파

국내 식자재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해 온 마켓보로(대표 임사성)의 외식 사업자용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이 올해 총 누적 거래액(GMV) 1,500억 원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올 한 해 극도의 외식업 불황 속에서도 식봄 회원 수는 꾸준히 증가했고 한번 구매한 고객이 식봄을 다시 찾는 재구매율도 늘어나면서 지난 25일 기준으로 목표했던 1,500억 원을 달성한 것이다.

1월에 8만 명이었던 식봄의 누적 회원 수도 12월 현재 16만 명을 넘어 역시 2배 이상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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