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와 함께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6일 밝혔다.
2024년 2학기 광고홍보학과 전공수업 '광고홍보연구방법론'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산업체와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습형 교육을 제공하는 창의 융합형 인재 육성 교육 모델인 IC-PBL(Industry-Coupled Problem-Based Learning) 형태로 진행됐다.
프로젝트 참여 학생들은 통계 분석 툴(SPSS)을 활용해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블랙보리'에 대한 젊은 대학생들의 전반적인 인지도를 조사 및 분석하고, 개선점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