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은 유방암 및 위암 치료제 '허쥬마'(성분명: 트라스투주맙)가 일본 시장에서 74%의 점유율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셀트리온은 일본 시장에서 기존 제품의 성과를 기반으로 알레르기, 안과, 골 질환 등 신규 치료제 영역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아시아 주요 시장인 일본에서 셀트리온만의 제품 경쟁력과 차별화된 영업 전략, 우호적인 제도 기반 등이 더해지면서 허쥬마를 비롯해 출시된 모든 제품들이 시장 공략에 순항하며 압도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향후 일본에 출시될 후속 제품들 역시 유의미한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판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