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는 지난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위해 아이브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아이브와 함께 '피자 좀 아는 아이브의 선택은 파파존스', '아이브의 MBTI는 아프피(APPP)' 등 발랄하고 개성 가득한 영상을 선보였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발랄하고 건강한 아이브를 통해 다양한 소비층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데 긍정적 효과를 얻었다"며 "내년에도 아이브와 활발한 협업을 지속해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