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는 남성 하의 기모 제품 수요가 최근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얼죽런(얼어 죽어도 러닝)' 열풍에 남성 러너들을 위한 기모 제품 수요도 뛰었다.
남성 기모 레깅스 대표 격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기모 맨즈 레깅스'는 같은 기간 17% 이상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그룹, 이웃사랑 성금 20억원 기부
국민의힘 "민주당 일당독재 막아야"…내란전담재판부·정통망법 반대
현대차 "토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2025 WRC 3관왕 축하 광고 눈길
공정위, '고려아연과 경영권 분쟁' 영풍·YPC 현장조사 착수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