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벨'에 소비자도 파트너도 만족… 스타벅스 이유 있는 변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진동벨'에 소비자도 파트너도 만족… 스타벅스 이유 있는 변신

스타벅스코리아가 국내 매장에 진동벨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최근 저가커피 브랜드가 가파르게 성장하는 등 시장이 변화하는 상황에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 편의를 개선하는 모습이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코리아는 올해 100여개 매장에 진동벨을 도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